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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재서류 보고 팁
A4로 공문, 기안문, 결재서류 등을 보고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팁입니다.
보고서 윗장과 표지는 주로 세로양식으로 쓰지만,
붙임자료나 실적, 내용문 등은 시안성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가로로 쓰일때가 있습니다.
결재자한테 디테일한 포인트를 살려서 주면 결재받기가 더 수월해질거에요.
이렇게 해보세요.
1. 먼저 결재서류를 가지런히 둡니다. 클립이나 스테이플러로 꽂아두었어도 되요.
2. 세로표지 뒷편의 가로내용을 세로표지만큼 접어줍니다.
3. 그 다음 가로내용을 펼쳐서 볼 수 있도록 삼각형으로 접어줘요.
4. 그럼 이제 완성!
어때요? 그냥 가로로 결재서류 올릴때랑은 다르죠?
결재자가 한눈에 보기 쉬운 형태로 정리되고,
문서를 세로에서 가로로 뒤집지 않고도 바로 볼 수 있어요.
회사 분위기마다 다를수도 있지만 결재자가 꼼꼼하거나
양식을 잘 따지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길 바래요.
오늘 하루의 결재가 한번에 통과되길 바라며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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